디즈니 플러스에서 제공되는 드라마는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조승우 주연의 그리드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서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를 출시하고 있는데,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형사록, 카지노 등등 아주 볼만한 드라마가 많습니다. 그런데 막상 결제하자니 넷플릭스보다 훨씬 볼 만한 게 적은 느낌이 들 때가 있지 않을까요? 먼저 한 달 ‘찍먹’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많습니다. 요즘 너무 OTT가 너무 많으니까요. 이런 부분도 고려를 해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최대한 안정적으로 돈을 아끼는 게 좋으니까요.
그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방법이 워낙 많으니까 자신이 원하는 사용하는 게 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무료로 감상하기
1. 지니TV 혜택 받기
지니 TV에서 가입이 처음인 사람이라면 디즈니+ 혜택을 두 달이나 준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KT에서 주관하는 이벤트로 거의 상시로 진행하는 듯합니다. 통신사와 결합한 할인 같은 경우에는 넷플릭스나 유튜브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이어집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지니 TV를 이용하셔서 디즈니 플러스를 볼 수도 있고, 티빙이나 넷플릭스 등을 초이스해서 다른 OTT도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현대카드 할인
현대카드 앱에서 디즈니 플러스에 관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원래는 그냥 한 달 무료였는데, 이제는 M포인트몰에서 디즈니+ 1개월 이용권 구매 시 50% 할인으로 이벤트 내용이 바뀌었습니다. 거기에 더하여 이용권 구매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가 이벤트가 많이 하고 있으니, M몰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하신다면 디즈니 플러스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3. 국민 톡톡 O 카드
OTT 플랫폼 100% 청구할인
- 대상 서비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왓챠, 티빙, YouTube Premium
- 월 할인한도: 1만원
- 제공 조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결제
- 제외 사항: 온라인 간편결제건, 앱스토어를 통한 인앱 결제건
사용자가 카드 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은 연회비와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OTT 서비스를 주로 이용한다면, 이 카드는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월 1만원까지의 청구할인이 제공되므로, 해당 금액 이내에서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기결제 방식에 따라 할인 적용 여부가 다르므로 결제 방식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계정 공유 서비스
계정 공유 서비스라는 건, 한 사람이 결제를 하고 나머지 팀원들에게 다달이 인원수만큼 나눈 금액을 받는 금액입니다. 그냥 쉽게 말하면 계정 공유를 하는데, 방장이 부담하지 않고 팀원들이 함께 부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아직 넷플릭스도 공유를 한국은 막지 않았고, 디즈니도 막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 계정 공유 사이트: 피클플러스, 링키드, 벗츠
- 이용 방법:
- 파티장이 되어 자신의 계정을 공유할 경우 월 3,000원의 비용이 발생
- 다른 파티장의 계정을 공유받을 경우 월 3,500원의 비용이 발생
이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기본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디즈니플러스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구글 검색하기
이러면 안 되는 걸 알겠지만, 요즘 OTT 가격이 너무 비싸잖아요? 방법이 아예 없는 건 압니다. 누X티비와 같은 사이트가 구글에 수 십 개나 있습니다. 검색을 하려면 무료 Tv라고 검색하는 것보다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하는 드라마의 제목과 다시보기라는 키워드를 함께 검색하면 아마 디즈니 플러스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양심에 찔리는 행위이기 때문에 부디 이 방법은 선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